남자 목도리 추천 정리

2022. 12. 20. 21:13경제/세상정보

남자 목도리는 크게 롱과 숏으로 나눌 수 있고 캐시미어와 울 기타 잡으로 나눌 수 있다. 20만원 언저리에서는 아크네 아페쎄 키츠네 아미가 대표적인 목도리이다. 그렇다면 저렴한 목도리 선에서는 무얼 봐야할까? 바로 캐시미어 혼용율을 봐야한다. 캐시미어 비중이 없으면 당신 목도리는 1년 지나면 보풀이 일어나고 또 사게된다. 

 

 

 

 

남자 목도리 추천

20만원대

남자 목도리에서 아크네스튜디오를 빼놓을 수 없다. 크리스마스나 연말을 앞두고 선물을 하려면 미리 해야한다. 

남자 목도리 추천
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

 

남자 머플러 50만원대 이상

50~60만원 이상

명품목도리를 선물하는 경우는 많지는 않다. 어느정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것이 좋은데, 루이비통의 모노그램이 선호도가 있다. 

반응형

그 외

짧은건 안데르센안데르센이 괜찮고
브랜드 중에 좀 저려미는 247서울, 아브라함문, 와일드브릭스가 괜찮다.

 

 

 

가격대 5만원 이하 남자 목도리

 

일단 머플러를 볼 때 중국산은 거르는게 낫다. 선물해도 나중에 욕먹는다. 아래 재단선이 일정하지 않는 곳도 은근히 많고, 품질이 일정하지 않은 곳이 워낙 많아서 한 겨울 나기도 어렵다. 싼 목도리를 사면 이번 겨울도 어렵다. 

 

캐시미어 머플러 확인사항

 그래서 5만원 언더에서 국내산이면서 캐시미어 비율을 어느정도 갖춘 곳들에서 목도리를 구매하는게 좋다. 

캐시미어 머플러의 장점은 가볍다는 점이다. 그러나 올 캐시미어는 애초에 가격이 너무 비싸고 관리가 너무 어렵다. 그래서 적절한 캐시미어 비율이 혼용된 것이 중요하다. 울? 아크릴? 무겁기만 하고 보온이 안된다. 요즘같은 영하 10도에서는 의미가 없다. 

 

 

https://link.coupang.com/a/ISaxs

 

남자 캐시미어 머플러 8종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내가 찾은 목도리 중에서 국산이면서 캐시미어 혼용인데 가격이 2만원이 안되는 목도리였다. 길이감이 너무 길지 않아서 요즘 스타일에도 맞았다. 

 

 

 

 

반응형